유용한 정보 모음

라한셀렉트 경주 얼리버드 패키지 모르면 손해! 저 6만원 할인받았어요

돔글 2022. 12. 6. 15:58
반응형
SMALL

경주 여행을 알아볼 때 가장 먼저 고민하는 것이 바로 숙박입니다. 경주에는 한옥으로 된 게스트하우스도 많고 다양한 리조트도 많지만, 그 중에서 호텔이 가장 눈에 들어오기 마련이죠. 저는 연말에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며, 고민 끝에  경주로 1박2일 가족 여행을 다녀오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경주에서 5성급 호텔로는 힐튼 경주와 오늘 소개할 라한셀렉트 경주가 대표적이죠. 이 호텔 예약에 대해 알아보다 알게 된 아주 간단하면서 확실한 할인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할인은 꼭 받아야 해!

라한셀렉트 경주

본론에 앞서 라한셀렉트 경주를 경주 여행의 숙소로 정하게 된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4살 아이화 함께 가는 여행이라 게스트하우스는 무리일 것 같고, 호텔을 알아보는 중에 처음에는 힐튼 경주를 눈여겨봤어요. 하지만 제 기준에서는 객실 바닥이 카페트인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아이랑 가는 여행이기 때문에 마루 바닥이 좀더 깨끗하고 편할 것 같았거든요. 온돌 객실이 있기는 하지만 기본 침대 타입보다 가격이 훨씬 높았고 층도 높지 않아서 고민하던 차에 라한셀렉트 경주를 찾게 됐죠. 여기도 힐튼 경주와 함께 대표적인 경주의 5성급 호텔이었고, 보문호수 전망과 함께 마음에 드는 것들이 여러 가지 있었어요!  

반응형

1) 호텔 내부 다양한 즐길거리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이고 또 겨울에 가는 경주였기 때문에 야외 활동을 많이는 할 수 없을 거라 조금 아쉬웠지만, 경주 라한셀렉트호텔 내부에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었어요. 특히 눈에 띈 것은 바로 경주 나인이라는 호텔 안의 작은 경주 포토존입니다. 대릉원과 경주타워, 화랑의 언덕 등 경주 느낌이 물씬 나는 문화유산들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공간인데요. 호텔 투숙객에게는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와 함께하는 겨울 경주여행에 딱인 것 같았어요.

경주산책이라는 북카페도 운영하고 있다고 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랑 가면 여유롭게 책 한권 다 읽는 것은 무리겠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호텔 시설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 점에 끌렸어요. 

 

경주 호텔 할인받는 방법

자, 이제 경주에서 묵을 곳은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로 정했으니, 이제 얼마나 똑똑하게 합리적으로 예약을 하는가만이 남았습니다. 결과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는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원하는 룸 타입 예약에 성공했고, 그 방법은 참 간단하기 때문에 저와 같이 경주 여행의 숙소로 이곳을 선택하신 분들께 이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왕 같은 방이면 더 싸게 예약하는 것이 이득이니까요!

그럼 먼저 아래에 나오는 라한셀렉트 경주 메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룸온리 기본 타입 상품 구성 안내를 함께 보겠습니다. 

[룸온리] Best Available Rate

기본 패키지라고 할 수 있는 룸온리 패키지는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 시 각각 5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헬스장과 포토뮤지엄 경주나인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미니바(생수와 탄산수 각 2병)도 무료입니다. 라한 원더랜드라는 키즈 라운지 이용 시에는 50% 할인 및 볼링&펍인 더스트라이크는 인당 1천원이 할인된답니다. 물론, 투숙 기간 내에는 주차료가 무료입니다. 이 패키지는 내국인 전용으로 타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한 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룸온리 기본 패키지의 가격을 함께 볼까요? 전망은 크게 힐 사이드(산전망)와 레이크 사이드(호수 전망)로 나뉘는데, 힐 사이드 타입이 좀더 저렴한 편입니다. 1박 기준에서 가장 저렴한 힐 사이드 디럭스 트윈(기준 2인/최대 4인)은 24만원이며 패밀리 수트 트윈(기준4인/최대5인)의 경우 43만원입니다. 

룸온리 패키지 객실 가격

 

얼리버드 할인

얼리버드 D-7

여행 일정을 미리 정한 경우라면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더 할인된 가격으로 같은 컨디션의 룸을 예약할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여행 일정 일주일 전부터 예약할 수 있는 얼리버드 D-7패키지인데요, 위에서 소개한 룸온리 패키지의 패밀리 수트 트윈 기준 43만원에서 38만 7천원으로 4만 3천원이나 할인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여기서 더 할인받고 싶다면 아래를 봐주세요!

얼리버드 D-14

얼리버드 D-14패키지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한데요. 이 패키지는 숙박 일정 2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니 당일 예약을 하시는 경우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위에서 예를 들었던 패밀리 수트 트윈의 가격을 보면 36만 5천 5백원으로 무려 6만 4천500원이나 할인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똑같은 조건인데 예약만 2주 빨리 하면 무려 6만원이 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니 너무 좋죠? 단, 룸온리 패키지와 동일하게 제휴 및 카드사 중복할인 적용은 불가하고 내국인 전용 상품인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클럽라한 회원가입 시 객실 이용료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스위트룸을 이용하면 스위트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두세요. 

다행이 연말에 여행을 떠날 예정이기 때문에 저는 얼리버드 D-14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예약 하기 전에 혹시나 해서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나 티몬, 네이버 등 최저 가격과 비교도 해봤는데 이 얼리버드 패키지가 가장 저렴했답니다. 이 패키지의 장점은 환불 불가 상품도 아니며 결제는 현장에서 가능하다는 것! 그리고 부가세 포함된 가격이라 별도의 금액이 더 추가되지 않는다는 것이었어요. 물론 조식 등 원하는 서비스는 현장에서 더 구매해서 이용할 예정이니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도 괜찮았답니다. 곧 경주로 여행을 떠날텐데 다녀와서 실제 라한셀렉트 경주의 숙박 후기도 올릴테니 후기도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제 블로그에 또 오세요^^   

 

별빛청하 도수 맛 청하와 차이점 특징은? 추천 이유 3가지!

어제 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한 별빛청하를 집으로 데려왔답니다. 기존 청하는 마셔봤는데 말만 들었던 별빛청하라니 궁금해서 안 사올 수가 없더라구요. 깔끔한 맛과 향을 자랑하며 소주보다 도

domgeul.tistory.com

 

 

매독 증상 단계 원인 예방 치료법 꼭 알아두자

매독 (syphilis) 복합적인 성 전파성 질환이며 전신적으로 확대될 수 있고 심각한 합병증을 야기하여 심지어는 사망에 이르기도 하는 위험한 질환입니다. 1940년대에 페니실린이 사용되기 이전에는

domgeul.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