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모음

별빛청하 도수 맛 청하와 차이점 특징은? 추천 이유 3가지!

돔글 2022. 12. 2. 11:28
반응형
SMALL

어제 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한 별빛청하를 집으로 데려왔답니다. 기존 청하는 마셔봤는데 말만 들었던 별빛청하라니 궁금해서 안 사올 수가 없더라구요. 깔끔한 맛과 향을 자랑하며 소주보다 도수가 낮고 부드러운 맛이라 인기가 좋은 술인 청하, 과연 별빛청하 스파클링이라는 이 술은 어떤 분들께 추천하면 좋을지 직접 마셔보고 느낀 솔직한 내돈내산 리뷰를 들려드릴게요. 

별빛청하 스파클링

별빛청하

밤 하늘에서 별이 내리는 이미지가 돋보이는 외관이 참 예쁘네요. 스파클링이라고 써있는데 화이트와인이 더해져서 그렇다고 합니다. 청하에 와인이 섞였다니, 시작부터 섞어마시기?(ㅋㅋ) 롯데칠성음료에서 나온 청하는 1986년부터 출시된 꽤 역사가 깊은 술인데, 요새 트렌드에 맞게 고민을 많이 한 노력이 보입니다. 과연 오리지널 청하처럼 이 제품도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지가 궁금하네요.

반응형

기존 청하 병에는 한자로 맑을 청자가 눈에 띄었는데 여긴 그 한자가 빠졌네요. 2030 젊은 층에게 인기 좋을 디자인임에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별빛청하의 병뚜껑도 찍어봅니다. 제품명이 써있고 파란색이 참 예뻐요. 

별빛청하의 식품유형은 기타주류이며 알코올 함량은 7%입니다. 기존 제품보다 5도나 낮은 도수라서 가볍게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제격일 것 같아요. 화이트와인이 들어갔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청하에 와인을 섞을 생각을 누가 했을까요? 

도수가 낮아졌다고 해도 엄연한 주류 제품이므로 19세 미만에게는 판매가 금지됩니다. 소주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빈 병을 100원에 교환해준다는 표시는 없네요. 

청하는 많이 마셔봤지만, 화이트 와인도 마셔봤지만! 이 둘을 섞어 마신다라. 과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어요.

포스팅을 핑계로 마트에서 사온 재료로 오삼불고기를 만들어서 신랑과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별빛청하 잔을 마련을 못했네요...참이슬 잔에 따라서 짠! 

잔에 따르자 마자 저 기포들 보이시죠? 확실히 나 스파클링이다 하는 느낌이 옵니다. 한잔 마셔보니 화이트와인 맛은 잘 모르겠고 청하에 탄산 섞은 맛이에요. 화이트와인 맛을 제대로 원하신다면 따로 사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래도 기존에 청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제가 먹은 오삼불고기처럼 양념이 강한 안주에 함께 먹기에 적당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마무리하면서, 이런 분들께 별빛청하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1. 외관 예쁜 술 맛있는 술 좋아하시는 분

2. 낮은 도수를 선호하시는 분

3. 탄산감이 느껴지는 술을 원하시는 분

개인적으로는 기존 청하를 압도적(?)으로 제칠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스파클링이 들어간 술이 어울리는 경우가 있고 아닐 때도 있으니까요. 참, 최근들어서 제로슈가 주류들도 많이 나오던데 청하도 곧 그런 제품이 나온다면 좋겠어요. 이 제품은 제로슈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이 궁금했는데 마셔보니 후회는 없었답니다! 아직까지 별빛청하를 안 드셔보신 분들은 하나 사서 드셔보시는 것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오세요! 

 

제로슈가 소주들의 차이점은? 처음처럼 새로 vs 좋은데이 vs 대선

햄버거 먹을 때는 다이어트 콜라나 슈가프리 사이다를 마실 수 있지만 소주를 마실 때에는 다이어트 소주가 없나 하던 분들께 희소식이 있습니다. 왜냐구요? 설탕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은 소주

domgeul.tistory.com

 

 

원소주 온라인몰 구매방법(+ 오리지널 드로우 이벤트 참여하기)

박재범소주로 흥행중인 원소주 인기가 끊이질 않고 있는 요즘이죠? 옹기숙성을 거친 원소주부터 보급률을 높인 원소주 스피릿까지. 하지만 나는 아직도 원소주 구경도 못봤다 하시는 분들 정말

domgeul.tistory.com

 

반응형
LIST